본문 바로가기

[ etc ]/사용후기

쿠첸 에어워셔 후기

[ 쿠첸 에어워셔 후기 ]

쿠첸 에어워셔 후기


 

만족도 ★★★★★

 

저는 고양이를 집에 키우고 있어서 털이 많이 날립니다.

더불어 겨울에는 고양이를 만지면 정전기까지 ㅜㅜ 너무 힘들어서 구매한지 1년이 되어갑니다.

 

가습기를 살것인가 공기청정기를 살것인가 고민하였었는데요.

두개다 가능하다는 에어워셔 가 있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겨울철에 구매하게 되어서 그런지 에어워서 효력을 급격하게 느꼈었는데요.

집안에 습기가 많이 없었는지 에어워서 사용 후

집안에 물건들이 습기를 아주 미세하게 머금은듯 착 갈아앉았어요.

정전기두 없어졌구요.

날리던 고양이털두 없어졌습니다.

아마 바닥에 어디 있을지도 모르지만^^;;

 



친구는 공기 청정기를 구매하였는데요

고양이 털에 도움이 안된다며 ㅜㅜ 가습기를 사야겠다고 하네요.

전 가습기두 안사구 공기청정기두 안샀는데

 

 



 ※ 수조부의 모습이에요!!!


물을 오래 쓰거나 또는 방의 먼지가 너무 더러우면

이렇게 물이 노란 물이 나옵니다.


얼마나 지저분한지 눈으로 볼수 있어서 ... 좋아요^^;;

한번은 필터를 분해 하여 청소한적이 있는데요...

황사먼지가 낀것처럼 흙이 필터에 완전히 장난이 아니었어요.

그정도로 먼지 흡입 능력은 뛰어난 것 같습니다.




 ※ 수조부 안에 필터 닦기

오래되면 걸레 냄세가 나기도 해요~

냄세 체크해서 닦아주세요!!!  








  ※ 사용방법시 고려사항

1. 물은 수돗물로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구요.

   저는 겨울 지내고 필터 청소했는데 ... 완전 모래물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2. 필터를 분해해서 청소를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3. 물 갈때 수조들 구석구석 잘 닦아 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