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루투에서 자식 엘리먼트들을 타고 이벤트의 타깃까지 내려가는 캡쳐 단계가 일어나고
다시 반대로 이벤트의 타깃으로부터 최상위 루트까지 올라가는 버블 단계가 일어납니다.
부모엘리먼트와 자식 엘리먼트 두곳에 click이벤트를 생성 하고 자식 엘리먼트를 클릭할 경우
클릭하지 않은 부모엘리먼트에서 클릭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의도치 않은 반응이 일어나는 문제는 이벤트 모델의 전파과정 중 버블링 단계에서 이벤트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event 객체에 stopProgation() 메서드를 호출하면
이단계가 진행되지 않도록 사전에 차단 할 수 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