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avorite ]/- 티스토리 -

더 넥스트 스파크 에어컨필터 여자 혼자 갈기!

 

 

 

더 넥스트 스파크 에어컨필터 여자 혼자 갈기!

 

준비물 : 에어컨 필터 , 7mm 육각복스!

 

 

 

에어컨 필터는 쿠팡,11번가 등에서 검색하시면 차종에 맞는 에어컨 필터가 검색이 됩니다!

7mm 육각복스는 철물점에서 1500원에 구매하였어요!

 

 

더넥스트스파크 에어컨 필터는 사진에 보이는 이 수납장을 열어

나사를 빼면 교체 할수 있습니다.

 

 

 

 

 

 

우선 서랍을 열고!

좌우에 나사를 육각복스로 빼주세요!

 

 

 

 

왼쪽 나사를 뺀 모습이에요!

 

나사를 재조립할 경우에는 저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똑딱하고 잘 맞게 눌러주면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서랍의 좌우 나사를 해체한후 내부 모습입니다!

 

저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열어 주세요!

 

 

 

 

에어컨 필터가 보이네요!

하얀 에어컨 필터를 빼고 새 에어컨 필터로 교체 해줍니다!

 

 

 

1년 묶은 에어컨 필터와 새 에어컨필터 입니다................^^;;

 

차를 사고 에어컨 필터라는게 있는지 쾌쾌한 냄세고 나고서야 알았네요~ ㅎㅎ

 

 

이제 새 에어컨필터를 교체하고 지나온 순서데로 재 조립해주면 완성 됩니다!

 

 

 

더넥스트스파크 에어컨 필터 갈기!

여자 혼자서두 충분히 쉽네요!

 

 

스파크센터에서 에어컨필터 교체시 2만원!

셀프로 갈경우 1만원 이하!

 

 

가격차이가 조금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