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고양이 이야기 ]/고양이 모래

CAT PRIDE Nature 고양이 모래 vs 에버크린 모래

에버크린 6키로에 3만원

저는 에버크린.고양이 모래를 사용하는 사람인데요. 에버크린과 캣츠 프라이드 모래를 쿠팡에서 로켓 배송하길래 켓츠프라이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에버크린은 6키로에 29300원 이었구요.
캐츠 프라이드 모래의 경우 9.07키로에 19000원 이었어요~


하지만 어디에서 사느냐에 따라

가격차가 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2만원 가량으로 사서 좋은 품질이라고 사용하엿는데요.

싼 가격의 캐츠프라이드 모래의 경우 품질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모래알갱이의 경우
우선 캐츠프라이드 모래가 많이 가볍습니다.
모래색은 바다의 하얀 모래 색이구요~

화장실 청소를 해본결과
가벼운 모래라 그런지


에버크린에 짙은 색과 무게감을 느끼던 저는
좀 더 청결한 감이 들었습니다.
소변에도 모래의 색이 변하지 않았고
소변으로 뭉친 모래두 부서지지 않았습니다.

또 에버크린의 강한향이 느껴지지 않아요.


가격도 품질도 좋습니다.
또한 가볍구요.

더 사용해 보구 후기 남길께요^^




------------- 캣츠프라이드만의 장점 -------------


1. 모래가 소프트하며 가볍다. 

2.모래색은 바다의 하얀 모래 색

3.짙은 향이 아닌 무향






< 고양이 모래 사용시 고려사항 >

 

1.고양이 화장실에 최소 7cm 넘게 채워주세요.

2.뭉친덩어리와 고양이 대변을 매일 청소해주세요.

3.다시 채우실때도 7cm를 유념해 주세요.

4.고양이의 위생을 위하여 한달에 한번은 

화장실을 완전히 비우고 비누와 물로 깨끗히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