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감성 다스리기 ]/감성 시럽

[감성 다스리기] 영혼을 돌보는 10가지 비결




영혼을 돌보는 10가지 비결



1. 퇴근후 일과 완벽하게 작별하세요.

물론 저처럼 일을 사랑해서 항상 품안에 두고 어떻게 하면 더 좋아 질 수 있을까

고민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2. 사랑하는 사람들고 산책하라.

저는 산책을 참 좋아해요~

가끔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가까운 사람과 산책하는거 어떨까요?


3. 저녁식사에 친구를 초대하고 

식후에는 담소를 즐겨라.


4.저녁 먹을때는 핸드폰을 차단하라.

5. 저녁이나 주말에는 일에 관련된 전화는 받지마라.


음 이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과를 일로 보낸 우리는 충분히 쉬어야 내일 또 일을 열심히 하겠죠!?!? 

자신이 좋아서 전화를 하는것두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대방두 생각해야 하니까요? ㅎㅎ



6.텔레비전보다 이야기를 들려줘라.

저는 가끔 텔레비전에 너무 길들여진 제 자신 발견하곤 합니다.

지루해지면 텔레비전에 시간을 보내려 하죠.

하지만 그 시간 독서를 하면 내게 참 유익한 시간이 됩니다.


6. 애완 동물과 놀아보라.

저는 고양이를 키웁니다.

제게 있어서 가족과 같은 존재죠.

일상에 지친 가족과 친구들과 달리 제 고양이는 저를 항상 반겨줍니다.


8.창조적이거나 예술적인 작업을 하면서 

머리를 쉬게하라.


9.사랑하는 이에게 긴 편지를 써라!



10. 좋아하는 잡지를 읽으며 느긋하게 거품 목욕을 하라.

저는 샤워를 좋아합니다만....^^;;